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옛날봉명왕순대_곱창 전골,볶음 먹을 만한 곳



청주 율량동 옛날봉명왕순대_곱창 전골,볶음 먹을 만한 곳



오랜만에 곱창 전골이 먹고 싶어 집 근처에 있는 봉명왕순대에 갔다.

예전에도 종종 갔었던 곳이라 맛은 의심하지 않고 결정을 하였다.


예전에 친구랑 한번 갔었던 적이 있었는데, 친구가 운동화를 잃어 버렸었다.

다행이도 한 아저씨가 가져 갔다는 사실을 알고 3일 정도 기다린 후 찾을 수 있었다.


그래서 이번에는 신발을 잘 챙겨야 겠다고 생각 해서 신발장 높은 곳에 두웠다 ㅋㅋㅋ





봉명 왕순대 간판 !!





우리는 모듬곱창볶음을 시켰다.

반찬은 간단하게 김치, 깎두기, 양파, 고추 또 순대 조금? 이렇게 간단하게 나온다.





요게 밑 반찬이랑 같이 나오는 순대인데 맛이 제법 괜찮다.

사장님에게 한번 더 달라고 하니, 리필은 안된다고 하시면서

한번은 주셨다. ㅋㅋㅋ

맛을 보고 시켜 먹으라는 의미로 주시는 거라고 하면서 ㅋ





양파, 고추, 고추는 청양고추로 아주 맵지도 않고 괜찮다.

참고로 내가 좋아하는 맛 !! ㅋㅋ





요렇게 모듬곱창 볶음이 나온다.

둘이서 먹기 좋은 양이다 !

이렇게 좋은 안주에 술을 빼 놓을 수 없어 소주 한잔을 했다.




곱창볶음을 다 먹으면 이렇게 밥도 볶아 먹을 수 있다.

볶음밥도 맛있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