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가경동 아웃백_쿠폰과 함께한 오랜만의 나들이 !!



청주 가경동 아웃백_쿠폰과 함께한 오랜만의 나들이 !!



17주년 기념 할인 쿠폰(지금은 끝났음ㅠ)을 아웃백 홈페이지에서 다운 받아 오랜만에

와이프와 나들이겸 청주 가경동에 아웃백에 갔다 ㅋㅋㅋ





안타깝게도, 청주에는 아웃백이 가경동 한 곳 밖에는 없다.

그래서 우리도 당연히 가경동에 있는 아웃백으로 왔다. 선택의 여지가 없음 !!





청주 아웃백은 주차공간은 비교적 넓은 편이라, 

사람들이 많이 붐비는 시간이 아니라면

주차 하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을 것 같음 ㅋ




청주 아웃백 매장 실내 모습 !!

어느 아웃백 매장과 다르지 않고 깔끔하게 되어 있다.





무엇을 먹을지 고민중 ?

쿠폰을 사용하려면 5만원 이상 계산을 해야 한다 ㅋ

쿠폰은 17,000원 할인 !! 꾀 많이 해준다 ㅋㅋㅋ


하지만, 5만원을 맞추기 어렵다는것이 함정 !!





도착하자마자 배가 고파 사진도 찍기전에 몇 조각을 짤라 먹었다 ㅋ

사이드 메뉴를 추가금을 내면 샐러드로 바꿀 수 있다.

우리는 가든샐러드로 바꾸고 치킨텐더를 딱 !! ㅋㅋㅋ

이렇게 하면 아주 작은 치킨텐더 샐러드가 되어요 ~ !!






비비큐 립 앤 치킨 콤보 플래터 !!

개인적으로 내가 좋아 하는 메뉴 ㅋ

하지만 이날은 립이 많이 탄듯하여 맛이 별로 없었다. ㅠㅠ





투움바 파스타 ㅋ

이 메뉴는 우리 와이프가 엄청 좋아 한다.

하나도 안 남기고 다 먹었다는...ㄷㄷ


이렇게 우리는 쿠폰을 사용하여 배불리 먹을 수 있었다.

오랜만에 나들이로 한가로운 주말을 보냈다.

이게 얼마만의 여유로운 주말인가 ? ㅋ


다시 또 캠핑갈 준비를 해야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