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사랑방_두부전골 먹은 곳 !



청주 율량동 사랑방_두부전골 먹은 곳 !


예전부터 술마시러 자주 다녔다 청주 율량동에 있는 사랑방 !

회사를 입사하고 다니면서 회사 사람과 다니면서 알게되었다. ㅋ

하지만 지금 그분들은 다 회사를 떠나고 나만 남았다는.. ㅋㅋㅋ





요렇게 입구를 보면 옛날 분위기 나게 되어 있다. ㅋ

가게는 그렇게 크지 않으며 테이블 7~8개가 있는것 같다.





메뉴를 보면서 무엇을 먹을까 고민하고,,,

사랑방은 원래 파전이 막걸리 마시는것이 좋지만,

오늘은 소주를 먹을 것이기에 고민하다가 두부 전골을 시켰다.





뻔데기, 김치, 콩나물, 오뎅, 당근, 등 아담한 사이즈에 반찬들이 나온다.

옆에 소맥은 제공 되는 것이 아님. ㅋㅋㅋ





두부전골을 시키면 이렇게 나온다.

원래 두부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두부전골도 맛이 참 좋다.

청양고추를 넣어 맛이 얼큰하고 특히 소주 한잔 하기 참 좋은 것 같다.





와이프랑 간 것을 축하해주는 하트파 !! ㅋㅋㅋ

간단하게 소주, 막걸리 한잔하기 좋은 집이다.


다음에는 파전 먹을 것을 올려 봐야 겠다. ㅋ

아 ! 두부김치도 안주로 딱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