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복대동(충대정문) 지란지교_비어캔 치킨, 바베큐, 수제 맥주



청주 복대동(충대정문) 지란지교_비어캔 치킨, 바베큐, 수제 맥주



며칠 전 모임이 있어 그동안 가보구 싶었던, 미트캠프 지란지교에 가게 되었다.

처음 갔을때는 사진을 찍지 못 하였지만, 이번엔 사진을 몇장 찍었다. ㅋ

사진으로 보면 알 수 있듯이 실내는 완전 깔끔하고 조용하고 좋다.





미리 예약을 해서인지 자리를 깔끔하게 세팅해 주었다.

조금 늦게 도착하여 엄청 배가 고픈 상황 ㅠㅠ

배가 고파서 인지,,샐러드와 부추무침도 아주 맛이 좋았다.





본격적으로 배를 채워 볼까 ? 우리가 주문한 '비어캔 치킨'이 등장 !!

사장님께서 배려(?) 해주신 덕분에 비어캔 치킨 사진을 찍을 수 있었다.





치킨엔 맥주라고 했던가 ㅋ 수제 맥주를 시켜 치킨을 폭풍 흡임 하였다.

치맥이라 그런지 수제 맥주가 아주 부드럽고 맛이 좋았다. 





세트 메뉴로 예약을 했는데,, 메뉴는 잘 기억이 나지 않는다.

두번째 나온 메뉴는 바베큐 ! 바베큐 밑에 양파가 있는데 같이 먹으면 맛이 일품이다.





이쯤에서 수제 맥주를 또 시켰다. 이름이 있었지만, 기억이 나지 않아 PASS !!

개인적으론 처음에 먹었던 수제 맥주가 더 맛있었던거 같다.





이제 다 먹은 줄 알았지만, 마지막으로 소세지와 립이 또 나와 주셨다.

배가 많이 불렀지만, 먹다 보니 다 먹어 버리고 말았다.





3명이서 세트 메뉴로 먹었는데 엄청 푸짐하고 잘 먹은거 같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봐야 겠다.


비어캔 치킨은 예약을 해야 되는것 같으니,, 참고 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