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갈까 ?

비둘기낭 오토 캠핑장('14.08.23~24)

비둘기낭 오토 캠핑장('14.08.23~24)



이번에 다녀온 캠핑장은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에 조인성과 공효진 키스신으로 유명한 

비둘기낭 폭포 바로 앞에 있는 비둘기낭 오토 캠핑장 입니다.





사이트가 굉장이 생각보다 넓네요 10mX10m 정도 되는거 같습니다.

저희 텐트는 작아서 타프치고 텐트쳐도 자리가 조금 여유 있네요 ~!





타프와 텐트치기 전의 사이트 모습 입니다.

파쇄석 옆에는 차를 주차 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이 공간도 차를 다른 곳에 주차하시면 사용 하 실 수 있습니다. 






처음처럼과 카스와 고기 ㅋㅋㅋ

깻잎을 컵에 말아서 넣어 놓으니 깔끔하고 편하네요ㅋ





캠핑장에서 화롯대에 목살 고기를 많이 구어 먹는데요,

화롯대에서 목살을 굽는 좋안 방법이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목살 고기를 구입 할때 고기를 두껍게 썰어 달라고 한 다음

화롯대에 고기를 구울때 조금 긴 깍두기 모양으로 썰어 이리저리 굴려가면서 구우면

고기가 타지도 않고 맛있게 구워지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처음 알았습니다. ㅠㅠ


등갈비를 구워먹어도 맛있네요, 물론 손이 많이 가지만요 ㅋ





비둘기낭 캠핑장에는 아이들이 놀 수 있도록 작은 수영장?!도 마련되 있는데요,

저희가 갔던 날은 날씨가 더워서 아이들이 물놀이를 하고 있더라구요 !





샤워실/화장실 건물입니다.

시설이 만들어진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인지 깨끗하고 좋습니다.

따뜻한 물도 잘 나오구요 ~!





취사장은 입구가 두군데 이고 취사장 또한,

엄청 깨끗 합니다.





배전반도 넉넉하니 전기 사용하는데 편하고 좋네요 ㅋ





비둘기낭 폭포 앞에 있는 캠핑장으로 포천 시설관리공단에서 관리 하고 있으며,

한탄강 래프팅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고, 주변 환경 및 관광지 개발이 완료되지 않아

이용하는 사람이 적어 조용히 캠핑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캠핑장 바로 앞에는 앞에서 언급했던 비둘기낭 폭포가 있습니다.


비둘기낭 폭포 : http://jjj8317a.tistory.com/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