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2지구 BHC 치킨_치킨이 맛있는 치킨집 ~!!



청주 율량2지구 BHC 치킨_치킨이 맛있는 치킨집 ~!!



요즘같이 날씨가 더운날 저녁에 치킨에 시원한 맥주한잔 마시면

세상 부러울것이 없을것 같지만, 그건 또 아님 ㅋㅋㅋ





율량2지구 BHC 치킨 입니다. 지은지 얼마 되지 않은 상가라서

건물이 매우 깨끗한 상태 입니다.





실내가 아까 얘기한것 처럼 정말 깔끔하죠 ? ㅋ

주방을 다 볼 수 있다는게 참 매력적이네요,

주방을 보이게 한다는건 깨끗하게 요리를 한다는거 아닌가요 ?





치킨의 유래에 대해서 알고 있으신가요 ?

치킨의 유래는 중세시대 지중해 유역에서 시작된 닭튀김 요리가 

여러 국가로 전해지며 발달하다가 미국으로 전해졌다고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검색 ㄱㄱ ?





블로그에 올리려고 사진을 찍으려고 하는 찰라

치킨 다리 2개가 없어졌네요 ㅠ

배고픈 사람은 사진찍을 시간도 주질 않네요 ㅋㅋ





요건 오뎅탕인데요, 치킨집에 왠 오뎅탕 ? 이라고 생각 할 수 있지만,

요게 국물이 아주 좋더라구요, 소주 한잔 하기 딱이에요 ㅋㅋ


치킨만 먹으러 갈께 아니라, 오뎅탕도 한번 맛보러 가보세유 ~!!


아참 ! 요즘 한참 인기 있는 순하리도 있데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