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2지구(율량동) 진만민물장어_율량동 장어 맛집 ~!



청주 율량(율량2지구)동 진만민물장어_율량동 장어 맛집 ~!





이번에 저녁식사를 한 곳은 율량2지구의 진만 민물장어 입니다.

처음 가봤는데, 율량2호점인걸 보니 체인인거 같습니다 ㅋ





사진만 보아도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 ㅋ

성인 4명이 가서 장어구이 1Kg + 1Kg = 2Kg 먹었습니다.

배부르게 잘 먹었네요 ~!





요건 1Kg 또 한번 시켰을때 양념을 반 시켰던 사진 !

개인적으론 양념보다 그냥 구이가 더 맛있었던거 같네요 ㅋ





밑반찬도 뭐 깔끔하게 나오고 장어탕이 맛뵈기로 나옵니다 ㅋ

저희는 서비스 탕을 먹고 후식으로 탕을  또 먹었지요 ~~





요게 장어탕인데 추어탕 같기도 하고 괜찮네요,

원래 추어탕을 좋아해서 ㅋ 추어탕이랑 비교가 안되겠죠 ?





장어에 효능이 써 있는데, 요즘처럼 메르스 때문에 호흡기 질환 조심해야 하는데,

마침 장어가 폐렴에 좋다고 하네요 ㅋ 그래서 장사가 잘 되나 ? ㅋㅋㅋ


점심 특선으로 장어탕, 장삼탕 등 있으니

점심 시간에 들려도 좋을듯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