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씨월드_저렴히 회 먹기 좋은곳 ~!



청주 율량동 씨월드_저렴히 회 먹기 좋은곳 ~!



율량동에 횟집이 많이 있지만, 그중에 한 곳이 씨월드 !!

가격 대비 스끼나 회가 괜찮은 곳 같다 ㅋ







블로그에 올릴 요량으로 상을 정갈하게 해놓고 사진을 찍었다 ㅋ

횟집이니 정작 중요한것은 회가 어떻게 나오느냐 인데 ~

개인적인 생각으로 회도 두툼하게 괜찮게 나오는것 같다.







지금 봐도 또 먹고 싶을 정도이다 ㅋㅋㅋ

이래저래 저렴한 가격으로 회와 소주 한잔하기 괜찮은것 같다 ~!






매운탕도 먹을 수 있다는 사실 !! ㅋㅋㅋ 너무 당연한가 ?

기본 포함은 아니고 5,000원 추가 하셔야 됩니다 ㅋ

알도 많이 들어있고, 고기 살도 들어있고 좋네요 ㅋㅋ





혹시 다음에 방문 하실 분은 간판 참고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