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아싸닭발_KT 근처에 닭발집이 없지요 ? ㅋ



청주 율량동 아싸닭발_KT 근처에 닭발집이 없지요 ? ㅋ



간만에 닭발을 먹었는데요, 율량동 KT 근처에 닭발집이 생겼더라구요

실내는 테이블 5~6개 정도 되구요, 포장도 되는거 같아요 ㅋ





닭발을 너무 먹고 싶었나, 손이 떨려서 사진이 흔들렸네요 ㅠ

뭐 ~ 대충 느낌만 보세요 ~! 느낌만 ㅋㅋ





요건 계란탕인데 계란찜도 아니고, 계란탕도 아니고 애매하네요 ㅋㅋㅋ

뭐 소주 한잔 하긴 괜찮습니다. 개인적으로 가격도 많이 비싸지는 않네요 ~!


근처에 닭발 소주 한잔 생각나신분들은 한번 가보셔유 ~!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