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사천동 고고닭짱_아이들 놀이터가 있는 치킨집 ㅋ



청주 율량동 사천동 고고닭짱_아이들 놀이터가 있는 치킨집 ㅋ


요즘은 음식점마다 아이들 놀이터가 없으면 장사가 잘 안되나보다,

왠만한 음식점에 아이들 놀이터가 다 있다 ㅋ


고고닭짱도 마찬가지로 치킨집이지만 어린이 실내 놀이터가 있다.

아이들은 놀고 엄마 아빠는 맥주 한잔 하고 ~! 좋네 ㅋㅋㅋ





실내 놀이터가 있지만, 사진은 못 찍었다 ㅠ

술 먹는게 우선이었다 ㅋㅋ




다른 치킨집과 마찬가지로 샐러드와 치킨무가 나온다 ~!

우리는 갈릭깐풍기?인가를 시켰다.




갈릭 깐풍기 인거 같은데 이름이 정확하게 생각은 나지 않는다.

술을 많이 마셨기 때문이다 ㅠㅠ

깐풍기가 양도 많고 맛도 괜찮다.


남자 둘이 먹었는데, 다 못 먹어서 포장해왔다 ㅋ





실내 디자인은 깔끔하게 되어 있음 ㅋ

아이들 놀이터에 아이들이 많이 놀기때문에

약간 시끄러울 수 있음, 조용한 곳을 찾는 사람에겐 비추 !!


아이들이 있는 엄마, 아빠에겐 추천 !!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