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 갈까 ?

청주 클레이 사격장을 가다 !!





이번에 청주 클레이 사격장을 처음으로 가보게 되었다 !!

이 건물은 청주 종합 사격장이고, 옆으로 언덕길로 올라가면 클레이 사격장이 있다.

아마 청주 종합 사격장 내에 클레이 사격장이 있나보다 ~





이곳은 A사대라고 써있는데, 선수들이 훈련할때 쓰는 사로 갔다 ~!

우리는 이 사로 왼쪽 옆에서 사격을 하였다.

우리가 갔을때 제천시사격선수들이 훈련을 하는것 같았다 ㅋ





건물 안쪽에 사무실에 들어가면 사격 발 수에 따라 금액을 지불하면,

탄과 조끼와, 방음용 헤드셋을 준다.

금액은 25발에 22,000원 정도로 25발 쏘는데 한 20분 정도 ?







청주 클레이 사격장 첫 사격 장면 ㅋㅋㅋ

처음에는 잘 못 맞추는데, 끝부분 가면 감 잡아서 잘 맞춤 ~!!


접시 날라가는거 맞췄을때 스트레스 풀림 ㅋㅋㅋ





요게 25발짜리 탄입니다 ~!

실제 봤더니 무섭게 생긴거 보다는 귀엽게 생긴거 같더라구요

산탄이라서 그런건지 ㅋ 모르겠네요 ㅋㅋ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이 계셔서 처음 사격 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격 하실 수 있을꺼 같아요,


저희도 친구들끼리 갔는데, 다들 처음이었는데

금방 적응해서 다 잘 쏘더라구요 ㅋ


스트레스 해소할겸 클레이 사격 추천이요~!

총 쐈을때 울리는 소리가 접시를 못 맞춰도 좋더라구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