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 갈까 ?

청주 꿈에 그린 정원 가볼만 한 곳이네요 ㅋ



청주 꿈에 그린 정원 가볼만 한 곳이네요 ㅋ



아이들과 뛰어놀기 좋은 정원인거 같네요,,

오늘은 밥먹고 산책하기 좋은 "꿈에 그린 정원"에 다녀왔습니다.





"꿈에 그린 정원"에 들어가시면 사진에서 보듯이

아이들이 뛰어놀기 좋은 아주 넓은 정원이 있습니다.







"꿈에 그린 정원" 입구의 모습입니다.

입장료는 어른 4,000원이고, 음료 포함 입니다.(커피,쥬스)

아이는 1,500원에 똑같이 음료 포함 입니다.





음료를 들고 발걸음을 조금 옮기니, 좋은 글귀를 만나게 되네요 !

"내가 옪은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고, 같이 행복한 것이 더 중요 합니다."





조금 더 정원 안으로 들어오게 되면 주말 농장으로 보이는 텃밭이 있습니다.

펫말에는 어린이집 이름들이 써 있더라구요 ~!

아마 어린이집에서 텃밭을 가꾸고 있는거겠죠 ? ㅋ





텃밭 옆에도 저렇게 넓은 잔듸밭이 있습니다.

여기는 상대적으로 조용한 곳이에요 ㅋ


그 이유는 바로 다음 사진에서 알 수 있는데요,





잘 보이지 않겠지만, 자세히 보시면 엄마, 아빠가 아이를 

나무로 만든 자동차에 태우고 그 자동차를 열심히 밀고 있었습니다.


저 사진을 찍었을때가 3시 조금 넘었을 시간이었는데,

그때도 온도가 30도 정도 가량 될 정도로 엄청 더운 날씨임에도 불구하고,


역시 엄마, 아빠는 대단하더라구요, 아이를 위해서 몇번이고

나무 자동차를 밀어 주고 있었습니다 !





바로 이 나무 자동차 입니다 !! 저도 빈 나무 자동차를 밀어 보았는데요

나무로 만든거라 그런지 꾀 묵직 하더라구요 ㅋㅋㅋ





산책하는 중간중간에 그네도 있고 앉을 수 있는 벤치도 많이 있어요,

하지만 그늘을 찾아야 한다는거 !! 그늘이 없는 곳엔 여름엔 엄청 덥겠어요 ㅠ





나비 벤치를 사진 찍은거지만, 뒤에 보시면 사슴인지, 말인지 모르겠으나,

나무로 동물을 만들어 놓은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ㅋ





물레방아, 돌로 쌓은 돌탑, 다듬이까지 아이들이 볼거리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





지붕위에 호박 같은것이 있었는데, 이게 무었인지 모르겠네요 ㅋ

이게 무었인지 아시는 분 ?????





연인들은 저렇게 사진찍기 좋은 포토존이 있습니다.

분위기 있게 달달한 사진 찍으면 좋겠죠 ? ㅋ





"꿈에 그린 정원"을 다 둘러보구 나오는 길에는 

우리 속에 토끼가 있습니다. 아이들이 앉아서 토끼 먹이를 주는데,

엄청 귀엽더라구요 ㅋㅋㅋ





안전 수칙을 잘 읽으시고 안전 수칙을 잘 지켜 정원에서 사고 없이 구경 하세요 !!



청주에 이런 곳이 있는지 처음 알았네요 ㅋ

연인들이 데이트 하기나 아이가 있는 가족들이 간단히 산책하기 좋은곳 같습니다.


위치는 보은 가는길 공군사관학교 맞은편에 있으며

저도 한번에 찾아갔으니 찾아가시는것은 크게 어렵지 않으실꺼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