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디 갈까 ?

말레이시아 재래시장 제대로 구경 ~!








말레이시아 쿠칭에 있는 재래시장 구경을 다녀왔어요 ㅋ

과일 파는 곳인데요, 우리나라 시장과 별반 다른게 없는것 같아요 ~!





요즘 처럼 더운 여름 많이 먹는 수박 입니다 !!

요즘 이마트에서 인기 있는 속이 노란 망고 수박이

말레이시아 재래시장에도 있습니다. 속이 노란 수박 ㅋ
신기해요 ㅋㅋㅋ





눈에 낯익은 것들이 많이 보이시죠 ?

사과와 오렌지 ㅋㅋㅋ




여기엔 망고와 포도, 드래곤 후르츠도 보이네요 ㅋ





보시는것 처럼 과자 파는 곳 입니다.

시장안에 과자 파는 곳은 별로 없는것 같더라구요 ?





어느나라 시장에 가도 있을법한 장난감 파는 곳 !!

우리나라 장난감 처럼 익숙하네요 ㅋ





말레이시아 새우는 먼가 우리나라 새우보다 쌔보여요 ㅋㅋㅋ

새우가 정말 크더라구요 ㅋ





우리나라 들어올때 가지고 오고 싶은 화분이 몇개 있었어요 ㅠㅠ

하지만 가지고 들어올수 없다는거 !!





금붕어, 열대어들을 파는 곳이에요 ~!

컵에다 담아서 파는것이 신기 신기 !




토끼도 보이고, 앵무새도 보이고 하네요 ㅋ

말레이시아 앵무새라도 한국말 가르치면 한국말로 한데요,, ㅋㅋ





말레이시아 라마단 기간임에도 불구하고

시장에 사람들이 꾀 많았어요 ~!





저 봉지에 담겨있는 우유 맛보고 싶지 않나요 ?





말레이시아 닭을 파는 곳에는 닭다리에 닭발이 달려 있습니다.

처음에 보면 좀 엽기적일 수 있는데요,

닭발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아서 그런가봐요 ㅋㅋㅋ


이상 말레이시아 재래시장 구경 끝 !!



말레이시아 콘센트에 우리나라(한국) 아답터 꼽는 방법 !


사이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