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살다.

월요일 아침 자동차가 방전 되었다. ㅠㅠ

차를 산지 7년정도 된거 같다.

차의 계기판은 151,423Km이나 되었다.

달의 둘레가 10,914.5Km이고, 지구의 둘레가 40,120Km라고 하니

나의 차는 실제 꾀나 많은 거리를 운전 한 것이다.

그래서 그런지 점점 차가 돈달라고 얘기를 한다. 쩝 ㅠㅠ

오늘은 월요일 왠지 일찍 일어 나고 싶었다.

다른날과 같이 출근 준비를 하고 주차장으로 나왔는데

차에 시동이 걸리지 않았다. ㅠㅠ 젠장.

 

 

지난 겨울 한번 방전 된 이후로 몇번 방전이 되어서 애니카 출동을 불렀었다.

오늘도 마찬가지로 애니카 긴급 출동을 불러 시동을 건 후 출근을 하였다.

빨리 움직여서 인지 지각은 하지 않았다.

애니까 출동 5회중 5회 사용 ㅠ 앞으로는 조심해야 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