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살다.

나이트코어 D4 충전기를 받았다 ㅋ



드디어 나이트코어 D4 충전기가 도착 하였다 !!

사실 6월 4일날 도착했는데, 이제야 포스팅 ㅋㅋ

5월 25일(월)에 구매 했는데 도착은 6월4일(목) 도착 ~! 

약 11일 정도 걸렸다. 생각했던거 보다 일찍 왔다 ㅋ





배송중에 박스 구겨짐도 없고, 외관도 깨끗하도

처음엔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괜한 걱정을 한거 같다 ㅋ





박스에 정품 스티커도 붙어있다.

정말 정품인지 믿을 순 없지만 ㅋㅋㅋ





구성품은 충전기 본체, 서비스테그, 플러그 요렇게 간단하다.

전원 코드가 11자로 되있을줄 알았는데, 변환 젠더 없이 사용 가능하다.





18650을 실제 꼽아서 충전기 TEST 해 보았다. 충전이 잘 된다 ㅋㅋ 나

이트코어 D4 충전기는 리튬이온, 인산철, 니카드, 니켈수소, 리륨망간 등

대부분의 충전기를 자동으로 인식하여 충전 한다.


18650 4EA 넣어서 사용하는 배터리 팩이 있는데,

앞으론 배터리 걱정 안해도 되겠다 ㅋ




<나이트코어 충전기 사용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