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운천동 토속촌_능이오리백숙



청주 운천동 토속촌_능이오리백숙


오리 백숙은 많이 먹어봤는데 모충동 유명오리랑 또 다른 맛이네요 ~

모충동 유명오리 => http://jjj8317b.tistory.com/40


개인적인 생각으로 모충동 유명오리백숙은 고기가 맛있는것 같고

운천동 능이오리백숙은 능이버섯 때문인지 국물이 맛있는거 같아요 ㅋ





능이오리백숙 입니다.

보기만해도 몸이 좋아 지는것 같지 않나요 ? ㅋ

능이버섯을 넣어 백숙을 만든건데 국물이 끝네주더라구요





오리백숙도 능이 덕분인지 맛있더라구요

시장이 반찬이라고 늦은시간에 저녁을 먹어서 그런건지 모르겠지만요 ㅋㅋㅋ





백숙을 다 먹으면 죽을 먹을 수 있습니다.

국물이 맛있기 때문에 죽은 당연히 맛있겠죠 ?


말하면 뭐합니까 직접 맛일 봐야 알지 ㅋㅋㅋ

남자 3명이서 먹었는데 배부르게 먹을 수 있구요, 오리백숙 60,000원 입니다.





더덕입니다. 음식을 거의 다 먹으면 후식? 정도로 나오는것 같은데

배가 불러서 절반 밖에 못 먹었네요 ㅠ


몸보신 하기 좋은곳 같아요,

너무 번잡하지도 않고 좋았던거 같네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