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봉명동 비원참치_청주 참치 전문점 ~!



청주 봉명동 비원참치_청주 참치 전문점 ~!



오랜만에 참치가 먹고 싶어 간 청주 비원 참치 ~!

건물 앞에서 부터 분위기가 남다르다 ㅋ





사장님이 참치를 직접 썰어 주시는데 이름과 부위를 얘기 해주시는데,

맛있어서 먹느냐고 하나도 기억하지 못 했다 ㅋㅋㅋ





아까 처음에도 말 했듯이 건물이 좀 크다 ㅋ

조명이 들어와 분위기가 좋은거 같다.

2층은 룸 형태로 만들어져 조용히 얘기하기 좋을 듯..





이렇게 한점 먹으면 입에서 녹는다 ㅋㅋ

자주 올 수는 없지만, 가끔씩 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먹느냐고 사진을 많이 못 찍었다 ㅠ





맛있는 사케들.. 우리는 명작(복분자) + 참이슬을 1:1로 섞어 먹었다.

꾀 맛있는듯..ㅋ





사장님도 친절하고 재밌으시고, 조용하고 분위기 있게 식사하기 좋은 곳 같다.

기회되면 와이프와 가보는 걸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