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모범포차_소주 한잔하기 괜찮은 곳 !



청주 율량동 모범포차_소주 한잔하기 괜찮은 곳 !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기 괜찮은 곳이네요 ㅋ

율량동 하나로 마트 근처에 위치한 곳이에요 !





모범포차 안으로 들어가는 친구의 뒷 모습

이미 술을 쫌 마신뒤에 2차로 들렸습니다 ㅋ





묵사발?! 과 두부 및 볶음 김치가 기본 안주로 나오네요 ~~

두부 김치와 소주 한잔 마셔도 좋았습니다 ~ ^^





안주는 시원한 동태탕으로 햇습니다.

소주를 4명이나 먹었네요 ㅋㅋㅋ





충북 소주 시원 ㅋ

저는 마시다 보니 참이슬 보다 시원이 낫 더라구요 !


아무튼 간단히 소주 한잔 하기 좋은 모범 포차 였습니다 ㅋ

부담없이 소주 한잔 하실때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