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모충동 유명오리촌_오리 백숙이 맛있는 집 ~! ㅋ



청주 모충동 유명오리촌_오리 백숙이 맛있는 집 ~! ㅋ



오늘은 7월 18일 초복이네요 ~! 근데 새벽부터 비가 오더니

회사 출근을 했는데 아직도 비가 오네요 ~~ ㅋㅋ

요즘 날씨가 너무 더웠는데 간만에 비가 오니 덥지 않아 좋네요 ~!


어제는 오리 백숙을 먹으러 모충동에 있는 유명오리촌에 갔습니다.





입구에서 찍은 사진인데요 요즘 스마트폰 카메리가 고장 났는지

사진이 저렇게 나오네요 ㅠ 잘나올때는 잘나오던데 ㅠ

유명오리촌 앞에는 저렇게 조그마한 정원?!이 있습니다.





사장님이 식물 키우는것을 취미로 하시나봐요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론 다른 음식점 처럼 테이블만 딱 있는거보다 보기 좋은거 같네요 딱딱히지 않고...





미리 예약을 해놓아서 그릇과 수저를 세팅해주셨네요 ~! ㅋ





반찬들은 요렇게 정갈하게 나오고, 반찬도 맛있고

어느 음식점도 마찬가지겠지만 부족한 반찬이 있으면 채워주시고 좋네요 ㅋ








이게 저희가 시킨 오리 백숙 입니다.

가격은 43,000원으로 성인 남자3명이 먹었는데 충분히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녹두밥이라고 해서 죽으로 먹을 수 있기때문에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ㅋㅋㅋ





오리 굿물이 좋아서 죽으로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ㅋ


오늘은 초복인데 오리 백숙 먹는건 어떨까요 ?

오리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체내에 쌓인 노폐물을 배출시켜주어

혈액 순환을 도와 콜레스테롤과 혈압을 낮춰 주는 효능이 있다고 하네요 !


또, 칼슘과 아미노산이 풍부하여 골다공증을 예방해 주고 간기능을 향상시켜 준다고 합니다.

여러가지 많은 효과가 있는 오리 백숙 드세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