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캠핑 갈까 ?

천안 키즈 캠핑장('15.07.25~26) 아이들이 좋아 할 만한 캠핑장 !




오랜만에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한 두달만에 ? ㅋ

"천안 키즈 캠핑장" 주소는 천인인데 청주에서 가까워요 ~!

청주 율량동에서 한 20분정도면 도착 하는거 같아요 !





"천안 키즈 캠핑장"은 사이트를 선착순으로 배정하기 때문에,

먼저 좋은 자리를 선점 하는 것이 좋은데요 ~!





캠핑장 사장님은 11시부터 입장 가능하시다고 하였고,

저희는 약 10시 30분정도 도착해서 자리 잡았습니다.





나무가 몇 그루 없기 때문에 나무 그늘 밑으로 자리를 잡는것이

훨씬 쾌적한 캠핑을 즐기시는데 도움이 될꺼에요 ㅋㅋㅋ


사진을 찍었을때 시간이 9시 30분쯤 이었습니다.

그림자 방향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사진 왼쪽으로 해가 뜹니다.





저희가 갔을때는 사이트에 햇빛 차단막이 설치되지 않았지만,

곧 설치를 하신다고 하였어요,,


햇빛 차단막을 설치하면 조금 낫겠죠 ? ㅋ





궁금하신것이 키즈 캠핑장이니깐

아이들 놀 수 있는것들이 얼마나 있을까 ?

생각 하셨을텐데요, 사진 보시면 됩니다 ㅋ


여기는 아이들이 맘껀 뛰어놀수 있는 방방이?  입니다.





여기는 건물 안에있는 실내 놀이터 인데요,

실내에 에어컨을 틀어서 아이들이 시원하게 놀 수 있습니다.





여기는 키즈 캠핑장에서 마련한 아이들 수영장 이구요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 높이가 그리 깊지 않아요,

초등학교 1학년 아이들 무릎위에서 허벅지 사이 ?

정확하지 않으니 단순 참고만 하세요 !





저희가 갔을때도 날씨가 꾀 더워서 물놀이 하려고

아이들이 많이 모여 있네요,


미끄럼틀도 있는데, 제가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ㅠ





저녁에는 아이들이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도 보여 주네요 !

저희가 갔을때는 "노아의 방주"를 상영 하더라구요 ㅋ





저녁때의 모습인데 사이트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조용하고 좋았어요 ~

아주 시끄럽게 하시는 캠퍼 분들이 없어서 그랬나 ? ㅋ






개수대에 온수도 나오구요, 샤워장은 찍지 못 했는데,

샤워장도 마찬가지로 깨끗하고 온수도 잘 나왔네요 ~!





저희가 갔을땐 사람이 많지 않아 개수대나,

화장실 쓸때 불편함이 없었어요,,






거의 젤 마지막으로 사이트 철수를 하게 되어

사이트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요,


위의 사진이 사이트 왼쪽, 아래 사진이 사이트 오른쪽 입니다.

아참 사이트 비용은 35,000원 입니다. 참고 하세요 !




부침개도 붙여 먹고, 고기도 구어 먹고,

오랜만에 간 캠핑에서 잘 놀다 왔습니다 ㅋ

갈매기살 차콜에 궈 먹었더니,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다음 캠핑을 기대하며 이만..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