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부산 중앙동 맛집> <부산 중앙동 삼정횟집> 부산세관 근처 물회비빔밥 맛집 !



부산 출장중에 부산 중앙동에 있는 삼정 횟집에서 점심을 먹었습니다 ㅋ

삼정 횟집은 부산세관 본부 건너편 무역회관 뒤에 있습니다 ~!





일단 메뉴판 부터 한번 보고 뭐 먹을까 하다가 ~

활어비빔밥을 먹기로 결정 합니다 ㅋ





이 싱싱하고 맛있게 생긴 물회 보이시나요 ? ㅋ

여러군데에서 물회를 먹어봤지만, 이번에는 활어 비빔밥을 먹었어요 !

요게 참 멍게 비빔밥이랑 또 다른 맛이 있네요, 맛있어요 ㅋㅋ





요, 매운탕이 국물이 또 일품이네요 ~!

국물이 아주 시원 합니다. 점심 아니었으면 소주한잔 딱인데 ! ㅋㅋ






엔젤리너스 맞은편에 있으니,

방문 하실분들은 간판 참고 하세요 !

간단히 점심 먹기엔 괜찮은곳 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