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부산 하면 어묵이지 ~! 부산역 삼진어묵 맛보세요 ㅋ




출장으로 부산에서 일을 보구 부산역에서 KTX를 타고 올라 오려고 했는데,

부산역 삼진어묵 발견 ! KTX역에 어묵집이 있다니 ㅋ 놀랄 따름 !

역시 부산은 어묵이 유명한가 보다, 뭐 유통되는 부산 어묵도 맛있으니 말 다했지 ㅋ




어묵집인가 ? 도넛츠 집인가 ? 빵집인가 ? ㅋ

많이 익숙하지 않으세요 ?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등 ~!

처음보는 어묵 골라답는 모습에 완전 반해 버렸습니다 ㅋㅋ

이건 뭐, 어묵이라고 몇개 담았더니 금방 몇만원 후딱이네요 ㅋㅋㅋ





어묵고로케도 있는데, 이런거 어디서 못 먹어 봤을꺼에요 ㅋ

처음 먹어보는 맛인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

계산하려고 기다리시는분들이에요, 장사가 얼마나 잘되는지 ㅋㅋ

계산하는데 서로 싸우는 일까지 벌어지네요 ~~




저도 요렇게 한 봉다리? 사가지고 집으로 향했습니다.

집에와서 어묵 고로케도 먹고, 어묵탕도 해먹었는데,

부산 어묵 진짜 맛있네요 ㅋㅋㅋ


담에 부산가면 또 사올꺼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