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천안 맛집> <천안 홍굴이 해물 짬뽕> 천안에사 가장 유명한 짬뽕집 ㅋ



자칭 천안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홍굴이 해물짬뽕을 다녀왔어요 ㅋ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많이 줄서서 기다려야 되기 때문에

쪼끔 일찍 11시 40분쯤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홍굴이라는 이름답게 홍합은 뭐 엄청 많이 들어있네요 ~!

그런데, 그런데, 굴은 여름철이라 그런지 쪼끔 있어요 ㅋㅋ

그래도 짬뽕은 맛있으니 이해 합니다 ㅋ





여렇게 짬뽕이 7,000원 입니다. 여기는 공기밥도 주어요 ㅋ

홍굴이 2개를 시키면 고르곤졸라 피자를 먹을수 있는데요 ~!





요게 바로 고르곤 졸라 피자 ㅋㅋㅋ

의외로 해물 짬뽕이랑 잘 어울리더라구요 ㅋ




오래되긴 했지만, 2008년도에 생방송 투데이에 맛집으로 나왔었나봐요

유리창에 몇개의 싸인이 붙어 있더라구요 ㅋㅋ


식사를 하고 나오면 마지막에 입가심으로 슬러시도 드실수 있어요

슬러시 먹느냐고 사진은 찍지 못 했네요 ㅠㅠ


천안2공단 해물 짱뽕 맛집 홍굴이 해물짬뽕 맛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