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마포주먹구이_누구나 다 알고 있다는 그집 ?



청주 율량동 마포주먹구이_누구나 다 알고 있다는 그집 ?


요즘은 밖에서 고기를 잘 않먹고 집에서 구어 먹는데,

사실 집에서 고기를 구어 먹는건 엄청 귀찮다 ㅋㅋㅋ






그래서 오랜만에 밖에서 고기를 먹었다.

밖에서 먹으니 비싸긴 하여도 엄청 편하다. ㅋ







소주도 몇잔 하니 기분이 더 좋았다 ~ :D


율량동에는 주먹구이 집에 두군데 있는데,

이번에 간 곳은 롯데리아 옆으로 있는 주먹구이 집이다.







두곳이 같은 주먹구이 집이지만,

고기 스타일?! 이 좀 다르기 때문에

입맛에 맞게 편한 곳으로 가면 되겠다. ㅋㅋㅋ





맥주 한잔 더 하러 집으로 이동 !!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