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율량동 아구형님 해물동생들_해물탕,찜 숨은 맛집 ? ㅋ



청주 율량동 아구형님 해물동생들_해물탕,찜 숨은 맛집 ? ㅋ


오랜만에 해물찜을 먹으러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여자만 해물탕, 바다가 보이는 해물탕 등이 있지만,


이번에 다녀온곳은 <아구형님 해물 동생들>

가게 이름이 재미있네요 ~ ㅋㅋㅋ





기본 반찬들이 나옵니다.

뭐 다른 가게와 별반 다르지 않아요 ㅋ






튀김도 좀 먹어주고 ㅋ

원래 튀김을 잘 먹지 않는데,

튀김 색깔도 괜찮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




본격적으로 먹어야 할 해물찜 입니다.

사진이 쫌 별로인데 실제론 맛있었네요 ㅋ

뭐 맛이라는게 사실 먹는 사람에 기준에 따라 다르니,

그냥 참고만 하시면 되겠습니다. ㅋㅋ





해물찜을 다 먹고난 다음에는

요렇게 볶음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볶음밥도 먹을만 해요 ~!




다음엔 해물탕을 먹어보겠어요 ~!!



이상 아구형님 해물동생들 이었습니다. ㅋㅋㅋ

해물탕,찜 드실분들은 참고 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