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을 살다.

뉴스포티지 앞 범퍼 교체_서울 장안동 대성 범퍼

뉴스포티지 앞 범퍼 교체_서울 장안동 대성 범퍼


예전 접촉 사고시 야메?로 수리하고 타고 다녔던 앞 범퍼가 또 다른 접촉 사고로

뼈(스테이플러)를 노출하고 다닌지 꾀 오래 되었다. ㅠㅠ

그동안 범퍼를 교체 해주려고 하였으나, 계속 여이치 않아서 이번에 장안동 대성 범퍼에서 교체를 했다.





나의 애마 스포티지가 본네트를 열고 앞 범퍼를 탈거 하고 있다.

미리 예약비 20,000원을 내고 예약을 했기 때문에 작업은 30여분이 걸리지 않았다.





입고 되었을 시 범퍼가 깨져 있는 모습 !! ㅠㅠ

사실 접촉 사고로 야메로 5만원 주고 수리를 했었는데,

또 접촉 사고가 나는 바람에 사진에서 보듯이 뼈(스테이플러)가 보인다.

한동안 보기 싫었는데..





재생범퍼 13만원으로 요렇게 깔끔하게 교체가 되었다.

사장님이 엄청 바쁘신거 같은데, 아마 작업을 잘 하셔서 그런듯.. ㅋ


범퍼 교체 하실 분은 참고 하세요 !!


대성범퍼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466-1

02)2244-45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