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사천동> 동네 맛집 스몰 이자카야 아싸요우 :)




요즘 날씨가 너무 덥습니다. 

밤 10시는 물론이거니와 11시 12시 새벽까지도

너무 더워 잠이 오지 않는 날에 연속이죠 ㅠㅠ






그래서 어쨋거나 저희 부부는

술 한잔 하러 동네로 나오게 됩니다 ㅋ

맨날 가자고 수년 째 얘기만 아싸요우 ㅋㅋ






집에서 아주 가까운 거리에 있는데

아주 분위기 좋은 술집 이었습니다 ㅋ


저희가 간 날은 월요일이라서 그런지

사람이 저희 밖에 없었어요 ㅋㅋ







저희는 나가사키 짬뽕이랑, 삼치구이를 시켰습니다.

예전에 대학 시절 삼치구이에 소주를 많이 먹었던

추억이 있거든요 ㅋㅋㅋ






동네에서 간단히 부부 혹은 친구들과 술한잔하기엔

너무나도 좋은 곳인거 같습니다.







요것은 삼치구이인데 맛나더라구요 ㅋ

뭐 입맛은 주관적인것이니 참고만 하세요 ㅋㅋ


아래 메뉴와 가격은 참고 하시구요 ~!!






사천동에 술마실 만한 곳이 많지 않은데,

와보길 잘 했다고 느꼈어요 !









저희는 12시쯤 가게를 나왔는데,

더 늦게까지 마실 분들은 미리 전화로

영업시간 문의 하시는게 좋을꺼 같아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사천동 동아 아파트 맞은편이라 찾기 쉬우실꺼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