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율량동 맛집><율량동 못난이 쭈꾸미>못난이도 웃게 만드는 쭈꾸미 맛집 !!




오늘은 못난이 쭈꾸무 일명 "못쭈"에 다녀 왔습니다 !

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매장이 깔끔하네요 ~!





4인 테이블에 그릇은 3개만 세팅되어 있는것이 함정 ㅋ





쭈꾸미세트(1인분) 10,000원 요거 먹었는데요,

여기엔 야채샐러드+고르곤졸라피자+도토리묵+쭈꾸미볶음+공기밥 입니다.


단품으로 쭈꾸미 볶음만 시켰을때 7,000원 입니다.

공기밥 포함인지는 모르겠네요 ㅋㅋㅋ





쭈꾸미 볶음에는 순한맛, 매운맛이 있었는데요

매운맛에 개인차는 있겠지만 저희 4명이 먹었는데

매운맛과 순한맛이 많이 차이나지 않았고, 약간 매운정도 였습니다 ㅋ





쭈꾸미 볶음은 저렇게 접시에 나옵니다.

위에 사진은 밥에 올려서 찍은 사진입니다 ㅋ

뭐 그냥 참고만 하세요 !!





개인적으론 이 묵사발이 맛있더라구요,

시원한게 소면 말아 먹어도 괜찮겠더라구요 ~!





고르곤졸라 피자도 나오는데요,

고르곤졸라 피자 맛있는데서 먹어보신 분은

큰기대 않 하시고 먹으면 괜찮아요 ㅋ





샐러드는 발사믹 소스와 나오는거 같은데요

입 가심으로 먹기 좋네요 !








요거는 왕새우튀김인데요 4개 8,000원

8개 15,000원 입니다. 좋은 기름에 알맞게 튀겨져

맛있더라구요 ~! 맥주를 부르는 안주 ㅋㅋㅋ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음식도 좋았어요,

쭈꾸미 생각나실때 한번 들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