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익산 맛집> <익산 신동양> 신동양 탕수육, 볶음밥, 고추짬뽕 맛집 !





이번에 방문한 익산 맛집 익산 신동양 입니다.

건물은 허름한데 음식 맛은 아주 좋네요 ㅋㅋㅋ





신동양에서 맛있는 탕수육 입니다.

기름을 아주 좋은것을 쓰는것 같아요 ㅋ

탕수육이 아주 노스름 한게 맛있게 보이지요 ?





제가 개인적으로 아주 맛있게 먹었던 고추짬뽕입니다.

가격은 7,000원이구요 ~ 다른 중국집 짬뽕이랑 다르게 

국물이 하얀 짬뽕 입니다. ㅋㅋㅋ 국물이 아주 시원해요 ~

술은 안마셨었지만, 술마신뒤 해장으로 아주 좋을듯 ㅋㅋ





같이갔던 일행이 시켰던 볶음밥 !!

신동양은 볶음밥이 꽤 맛있다고 했는데,

오늘은 볶음밥이 아주 ~ 무난하더라구요 ~

다음에 다시 맛봐야 겠어요 ㅋ





다른 음식들은 맛 보지 못했지만,

다음에 가면 양장피를 꼭 먹어봐야겠네요 ~!

와이프가 양장피를 아주 좋아 하거든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