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고 놀자.

<청주 봉명동 맛집><봉명동 추억의 참숯구이>목살, 삼겹살, 갈매기살 맛집 !




연일 폭염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봉명동 목살 맛집인

우리는 참궃구의 집에 갔다 ㅋ 이열치열이라고 하지 않았던가 !!


하지만, 우리는 알지 못했다 ㅋ

고기를 굽기 전까지, 그렇게 더울꺼라는 것을 ㅋㅋㅋ





봉명동 추억의 참숯구의는 국내산 생고기 전문점으로

고기 종류도 목살, 삼겹살, 갈비살 이렇게 3개 밖에 없다.

너무 당연한건가 ? ㅋㅋㅋ









실내 인테리어가 좀 특이하다 ㅋ

밑에는 캠핑장에서 볼 수 있는 파쇄석이 깔려 있다.




밑 반찬들이 간단하게 나오고,

사진에는 없지만, 찌개와 파절이도 나오고 ㅋ





고기는 참숯에 구워야 제 맛이라고 했던가 !

이 사진은 고기를 다 구어 먹고 찍은 사진인데도

참숯이 아직 빨갗게 타고 있다 ㅋ


봉명동 추억의 참숯구의에서는

이렇게 정말 좋은 참숯을 쓰나 보다 !




목살 1인분, 삼겹살 1인분, 갈매기살 1인분

이렇게 시켜서 더 맛있는것을 시켜 먹기로 하였는데,


취양에 따라 각자 맛있다고 하는 부위가 달랐다 ㅋ

나는 개인적으로 갈매기살이 맛있었는데,


다른 사람들은 목살이 맛있다고 한 사람도 있고,

또 삼겹살이 맛있다고 한 사람도 있었다.


결론적으로 봉명동 추억의 참숯구의 생고기는

모두 맛있다는 뜻이 아닌가 ㅋㅋㅋ